오늘은 1월 오픈한 핫한 캠핑 감성형 고깃집 백동 소풍 가는 길에 대한 내 돈 내고 가족과 즐겨라 다녀온 후기를 남겨 드립니다. 위치는 양산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에서 출발해도 1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어 부담 없는 거리였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요즘 가족과 함께 캠핑 감성을 즐기러 다녀온 백동 소풍 가는 길에 대해 이모조모 알려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으시면 가족과 연인과 즐길 수 있는 근처 카페까지 함께 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백동 소풍 가는 길 위치 및 주차 , 영업시간 , 가격, 예약 알아보기.
1. 백동 소풍 가는 길 위치
[육류, 고기] 백동 소풍 가는 길경남 양산시 소주동 1169-5 1층
2. 주차 관련
저희 가족은 1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주차는 아래와 같이 넓은 주차장 덕에 별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다만 단점이라면 2차선이 아닌 1차선이라 오고 가실 때 다른 차량과 만날 경우 난감한 경우가 발생되나 이곳에 캠핑 감성을 아쉽게 할 정도는 아니니 걱정 안 하셔도 될듯하네요.
3.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00~22:00 이며 화요일은 정기 휴무예요.
-타임이 나누어져 있어서 예약할때 꼭 확인하시고 텐트 이용시간은 2시간 30분입니다.
-텐트 타입 은 2가지 입니다.
1) TIPI 텐트 TYPE - 캠핑의자에 앉아 먹을 수 있음 (6인 까지 가능이나 어른 6명은 좁을 수 있음)
2) 소풍 텐트 TYPE (넓고 편안하게 식탁형으로 되어있음 )
-인기는 TIPI 텐트가 더 많을 듯합니다. 캠핑 감성 물씬 납니다.
*가격은 인당 3만원 입니다. 자세한 가격표 및 사용 수칙은 아래 참고 바래요.
4. 예약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TIPI텐트 소풍 텐트로 일자를 정하고 할 수 있어요 미리 예약을 해두시는 걸 추천드려요.
우선 주차를 하면 OFFICE가 눈이 보입니다. 예약확 인후 고기 선택하면서 마트가 함께 있는데 필요한 햇반이나 라면 등 필요한 물품을 미리 구입하셔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멀지는 않으나 미리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서 최대한 캠핑 감성을 즐기는 게 좋겠죠. 햇반은 바로 앞에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 가족은 아이 2 어른 2명으로 TIPI 텐트 7번으로 배정받았어요. 고기도 받아 들고 주위 풍경을 즐기며 텐트로 향합니다. 낮인데도 불을켜주셔서 아주 캠핑장 분위기가 물씬 나고 힐링되는 피톤치드로 숨을 쉬니 너무 행복하더군요.
고기는 초벌을 해서 주셔서 굽기가 편했고 먹은 이후에는 라면과 함께 볶음밥을 파채를 넣어서 해 먹는 걸 추천드려요. 아주 기가 막히는 꿀맛입니다. 숟가락 및 다 먹은 이후에는 모두 분리수거까지 해주시니 너무 편리했고, 추우면 히터까지 필요하냐고 말씀 주시는 직원분에 친절함에 다시 한번 감명을 받았습니다.
밥을 먹은 이후에는 주위에 작은 호수도 있고 크리스마스 감성에 트리도 있으니 사진도 찍으며 나들이를 하며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듯합니다.
저희는 야간에 가보지 못했는데 야간에 찍은 사진을 보니 다음엔 야간에 와도 정말 아름다울 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지극히 주관적 총평 -별 5개 만점 기준]
1) 백동 소풍 가는 길 고기 맛:★ ★★ ★ ★ 2) 백동 소풍 가는 길 캠핑 감성:★ ★ ★★ 3) 백동 소풍 가는 길 위치 :★★ ★ 4) 가족이 행복해한 정도 :★ ★ ★ ★ ★ ★ ★ ★ ★ ★ ★ ★ ★ ★ ★ ★ ★ ★ ★ ★ ★ 5)재방문 의사 :★ ★ ★ ★ ★ ★ ★ ★ ★ ★ ★ ★ ★ ★ ★ ★ ★ ★ ★ ★
끝가지 읽어주신 분을 위한 꿀팁
가족과 연인과 식사를 할 경우 2시간 정도면 아마 다 드실 듯하고 양산까지 왔는데 그냥 가기에는 아쉬워서 저희 가족은 주위에 잠시 들릴 만한 곳을 찾아본 결과 동물 먹이 주는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1) 위치 및 이름
-카페 해운 : 경상남도 양산시 하북면 삼수 온천길 8-3 1, 2층 지번 경상남도 양산시 하북면 삼수리 319-3 1, 2층
2) 동물 먹이주기 체험
카페에서 간단히 음료를 시키고 당근 먹이를 천 원 정도에 사면 한통?을 주십니다. 그러면 양이랑 말, 토끼 등 먹이를 주며 간단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대부분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많았었고 크진 않았지만 잠시 들려서 좋은 추억 쌓기에는 아주 좋은 곳이라고 판단됩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