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정보를 공유 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정말 편리한 기능에 어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바로 청구를 할수 있으니 말이죠^^

보험료를 청구하는 방법이 이렇게 간단하다 보니 

귀찮아서 보험료 아직도 청구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혹시나 아직도 보험료 청구를 귀찮아서 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있는 분들을 위해 내 보험료 당당하게 

청구하기 위해 남겨 드리오니 ^^

 

꼭 내 보험료 , 약값까지 단디 챙기시기 바랍니다. 

내 돈은 소중하니까요 ^^

 

우선 토스가 가입 되어있어야 되겠죠 ^^

토스에는 만보걸으면 조금이지만 돈 주는 기능,

신용등급 조회등 ㅎ 보험료 및

많은 기능이 있으니 ^^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그밖에 친구들을 초대하여 일정 금액 돈을 받는 부분 및 

내 카드 값에 일부를 돌려 받는 기능 등 

유용한 기능이 너무 많습니다. 

 

토스가 발전하는 이유 있겠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보험이라는 항목중 병원비 돌려받기 탭에 들어갑니다 ^^

그러면 보험사를 선택하고 개인 신상 입력하는 곳

이 나오고 미리 진료비 영수증 및 약봉 지을 찍어두시면 ㅎㅎ

바로 올리기만 하면 되니 ㅎ 사진은 미리 찍어두시길 추천드려요 ^^

 

개인정보 입력 및 진료 일자 /피보험자/ 사고유형 선택해 줍니다.

정보 입력 후 병원 영수증 및 필요시 약봉지 사진을

업로드해 주면 끝입니다 ㅎ 저는 이번이 두 번째인데

처음엔 보험금 받을 통장을 등록했던 거 같네요 (계좌번호요)

보험료 청구하는데 전화하는 거보다 앞으로 

이렇게 간단하게 요청만 한다면 얼마나 편하실지는 

말씀 안 드려도 아시겠죠^^

이렇게 등록해주면 며칠 내에 처리하고 전화로

간략히 확인하고 돈 입금된 거 같네요 ^^

오늘은 ㅎㅎ 저는 자연스레 편리하다고 생각하고

이용하지만 주위 친구들만 봐도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보험료

청구를 쉽게 알아봤습니다 ^^ 한 푼이 소중한 요즘 시대에

보험료를 내는 낸 만큼 모두 모두 잘 이용해서 환급받으세요 ^^

오늘은 간단한 보험료 청구 나 스스로 해결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여러분들도 내 보험료 잊지 말고 꼭 

챙겨서 부를 쌓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